한계정에 만들 수 있는 앱의 수량문의

안녕하세요.
저는 여러 거래처의 간단한 모바일홈페이지를 만들면서 홈페이지를 다른사람에게 전송할 수 있게 메뉴 아이콘을 만들어 클릭시 카톡으로 넘어가게하였습니다. 10개의 모바일홈페이지를 만들고 10개의 앱을 만들어 제작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11개째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만들고 앱을 만들려하니 한계정에 최대 10개의 앱을 만들 수 있다고 나옵니다.
앞으로 20개 30개 40개의 모바일홈페이지 제작계획이 있습니다. 앱을 10개까지만 만들 수 있다하니 홈페이지제작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영업의 일환으로 거래처에 모바일홈페이지를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11개째 홈페이지제작에 큰 어려움이 있습니다.
앱을 더 만들 수 있는 방법을 꼭! 알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0100080 기본적으로 대리(agency)로 여러 앱을 한명의 owner로 제작하는 것은 지양드리고 있습니다. 해결할 수 있는 방법(권장 가이드)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나 앱개발시 그 홈페이지나 앱의 주체(개발처가 아닌 해당 홈페이지 관련 주인)가 있을꺼에요. 해당 앱 대상자가 개발자 계정을 생성(실제 회사의 내부 이메일 및 alias(그룹) 메일 등이면 더 좋습니다.)하신후 해당 앱/홈페이지의 owner로 설정합니다.
  2. 개발처는 해당 앱/홈페이지의 editor로 참여하여 개발합니다.

이렇게 권장드리는 이유는, 나중에 개발처 에이전시의 개발자 계정이나 주체가 없어질 경우 다수의 서비스/앱/홈페이지 등의 관리처가 없어져서 난감한 상황을 대비하기 위함입니다.

약간 번거로울 수 있지만 앱/홈페이지 대상처에 계정을 각각 따서 앱 개발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