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멀티 앱 기능 지원 종료 안내 라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
필요한 조치
적용 대상에 해당하는 서비스는 지원 종료일 전까지 멀티 앱 관련 관련 설정을 개별 네이티브 앱 키 관리 방식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에 제한(예: 카카오 로그인 사용 불가, 메시지 링크 동작 이상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안내 문서와 추가 조치 사항의 내용을 확인합니다.
================================================================
현재 저희는 카카오 디벨로퍼스 콘솔에서
플랫폼키 > 네이티브 앱 키에 멀티패키지 설정을 등록하여 운영 중입니다. (앱id 417273)
저희처럼 이미 멀티패키지 설정 후 네이티브 앱 키 방식으로 사용 중인 경우에도 추가로 진행해야 할 조치가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