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모먼트 홈 접근

안녕하세요.

'카카오 모먼트 홈’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어 질문 남깁니다.

모먼트 페이지에서 (특정 페이지가 아닌 캠페인 목록, 소재 수정 등 여러 페이지에서 잠시 움직이지 않으면) 일정 시간이 지나면

https://moment.kakao.com/invalid_approach

페이지로 지속적으로 이동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로이동하는 조건이 있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 것인지 페이지를 정상적으로 활용할 수 없어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담당자입니다.
크롬 최신 버전 브라우저 이슈인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관련 업데이트: https://developer.chrome.com/blog/local-network-access?hl=ko)

크롬에서 모먼트 로그인 페이지 접속상태에서 주소창에서 ‘로컬 네트워크 설정’을 ‘허용’으로 변경하여, 저장후 새로고침하시면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실것 같습니다. 첨부하신 스샷을 참고 부탁드리며, 이후에도 동일현상 발생시 댓글 주세요. 감사합니다.

네 알겠습니다.

말씀주신 내용대로 적용 후 확인해보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죄송하지만.

전달주신 내용대로 적용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화면녹화 이후에 전달하려 하였지만(약 13Mb),

허용크기 이하인 영상인데 첨부가 되지 않아서 추가 댓글 남깁니다.

혹시 영상을 전달드릴 수 있는 메일이 있으시면 따로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의 간략한 내용은

‘로컬 네트워크 엑세스’ 허용 설정 확인 > 모먼트 페이지 접근 > 약 30초간 대기 > 비정상 접근 페이지로 이동

입니다.

아래 모먼트 문의 게시판으로 영상을 업로드하여 재문의 주시면 추가 회신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https://lounge-board.kakao.com/post/list?serviceType=KAKAOMOMENT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

동일 현상을 더 확인해서 network 내역 등 뭔가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있을까 하여,

추가 체크를 진행하고 있는데 항상 무조건 발생하는 것이 아닌, 간헐적으로만 발생하고 있어

특정 조건이 있는것인지 아직 확인하지는 못하였습니다.

조금 더 모니터링 이후에 지속적으로 발생하면 다시 문의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