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 모먼트 홈’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어 질문 남깁니다.
모먼트 페이지에서 (특정 페이지가 아닌 캠페인 목록, 소재 수정 등 여러 페이지에서 잠시 움직이지 않으면) 일정 시간이 지나면
https://moment.kakao.com/invalid_approach
페이지로 지속적으로 이동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로이동하는 조건이 있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 것인지 페이지를 정상적으로 활용할 수 없어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담당자입니다.
크롬 최신 버전 브라우저 이슈인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관련 업데이트: https://developer.chrome.com/blog/local-network-access?hl=ko)
크롬에서 모먼트 로그인 페이지 접속상태에서 주소창에서 ‘로컬 네트워크 설정’을 ‘허용’으로 변경하여, 저장후 새로고침하시면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실것 같습니다. 첨부하신 스샷을 참고 부탁드리며, 이후에도 동일현상 발생시 댓글 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죄송하지만.
전달주신 내용대로 적용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화면녹화 이후에 전달하려 하였지만(약 13Mb),
허용크기 이하인 영상인데 첨부가 되지 않아서 추가 댓글 남깁니다.
혹시 영상을 전달드릴 수 있는 메일이 있으시면 따로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의 간략한 내용은
‘로컬 네트워크 엑세스’ 허용 설정 확인 > 모먼트 페이지 접근 > 약 30초간 대기 > 비정상 접근 페이지로 이동
입니다.
동일 현상을 더 확인해서 network 내역 등 뭔가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있을까 하여,
추가 체크를 진행하고 있는데 항상 무조건 발생하는 것이 아닌, 간헐적으로만 발생하고 있어
특정 조건이 있는것인지 아직 확인하지는 못하였습니다.
조금 더 모니터링 이후에 지속적으로 발생하면 다시 문의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