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몰 카카오싱크 연결 오류 확인 부탁드립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528372
    • 호스팅 사: 가비아CNS
    • 서비스 URL : duoback.co.kr
    • 오류 내용 : 싱크 연결 설정 시 마지막 완료 버튼을 눌렀을 때 설정 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라고 오류가 나오고 제대로 연결이 안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번거로우시겠지만, 오류 발생 시점과 발생된 화면 캡처 부탁드립니다.

6월 24일 오후 2시 19분에 다시 실행한 후 입니다.

자세한 내용 감사합니다.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기존 카카오 로그인을 사용 중 이었고, 해당 서비스 그대로 카카오 싱크로 사용하려고 하는 것 입니다.

확인이 되셨다면 회신 부탁드립니다.

언제쯤 확인이 가능하실까요?
답변이 없으시네요.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유관부서에서 확인중에 있지만 아직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인데요
금일중 답변드릴수 있도록 계속 확인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카카오 싱크 설정의 경우 ECP(ex, 가비아)로 확인 요청을 하게 되는데요 이 때, 가비아에서 오류 응답을 하는 경우 첨부 이미지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관련 부서에서 확인해본 결과 카카오가 가비아로 호출하는 callback api에서 오류 응답하여 발생한 오류로
번거로우시겠지만, 가비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가비아 고객센터를 통해 상황이 해결되지 않으시는 경우 고객센터와의 대화 내용을 추가로 전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