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와 연동된 앱(카페24)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카페24를 이용 중입니다.
카페24를 A법인에서 B법인으로 명의변경했고 그에 따라 기존 카카오톡 채널을 삭제하고 신규 카카오톡 채널을 생성해야되는 과정 중에 문제가 생긴거구요.

구체적으로는
A법인의 카페24 ↔ 카카오싱크 연동을 해제해야되는데 해제 했는데도 기존 카카오톡 채널이 삭제되지않습니다.(카카오톡 채널과 카카오 싱크가 연동되있다는 사유 > 카카오 싱크는 카페24와 연동이 해제되지않아서 삭제가 안됨)

카카오싱크에 연동된 다른 호스팅(카페24일것으로 추정)이 있다는데 그걸 찾지못하겠습니다.
현재 카카오싱크에 연동된 호스팅사 정보를 알려면 어떻게 해야되며, 기간이 오래 지나 호스팅사에 들어갈 정보가 없어서 연동해제가 안된다면 카카오쪽에서 강제로 카카오싱크를 연동해제해주거나 삭제해줄 수 는 없는건가요?

만약 없다면 방법을 알려주세요… 방법을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가 있는것도 아니구요…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부탁드립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에 표시되는 ID 값 입니다.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ID 875617 입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께서 삭제하고자 하시는 채널 "액티브유"는 회원님 소유의 앱 875617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채널 삭제를 위해서는 앱 - 채널 연결해제가 우선되어야 합니다.

[내 애플리케이션 > 앱 설정 > 앱 권한 신청] 메뉴의 하단 “연결된 비즈니스 채널” 항목에서 해당 채널과 “연결 해제”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채널 연결 해제 실패
호스팅사를 통해 카카오싱크를 이용 중인 경우, 앱과 채널을 연결해제할 수 없습니다.
호스팅사의 어드민에서 카카오싱크 간편 설정 종료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라는 알림창이 뜨면서 해제가 안됩니다.
처음 문의글에 쓴 대로 호스팅사는 카페24같은데 카페24에 카카오 싱크 사용 안함으로 해제를 해놓은 상태입니다.
카페24에도 문의해봤는데 이미 연동 해제 상태라고 합니다.

첫 문의글에 쓴대로 연동된 호스팅사가 카페24 말고 다른게 있을 수 있는데 그걸 찾을 수 없다고 써드린것입니다…

이럴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시 연결해제 부탁드립니다.

카페24에서 싱크 연동 해제 하셨지만, 카카오로 해당 정보가 수신되지 않아 여전히 연결된 상태로 유지되어 있었습니다.
카페24측의 연결 상태를 확인하여 앱 875617와 카페24간 연결을 수동 해제 하였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