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그룹 조회 오류 문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광고그룹 조회할 때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광고 그룹 조회와 "친구그룹파일"과 연관이 없어보여서 잘 모르겠습니다. 원인을 알 수 있을까요?

"code":-813, "detailCode":24013, "detailMsg":"업로드된 친구그룹파일 없습니다."

광고그룹 아이디는 3879148이고, 5월 20일 04시 42분 21초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

@moment 위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1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모먼트 담당자입니다.
광고계정번호를 추가로 알려주시면 확인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광고계정번호는 54777 입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광고그룹이 비정상적으로 조회되고 있어 상위 캠페인번호도 함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회되는 캠페인이 없습니다. 다른 메뉴를 살펴봐야할까요?

해당광고그룹id가 삭제된것인지 확인이 필요해보여 확인 후 메시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담당자입니다.

해당 광고그룹ID는 저희가 대시보드에 노출하지 않는 유형의 광고그룹ID입니다.
혹시 해당 광고그룹ID를 어떤 경로로 획득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moment 안녕하세요. API를 통해 획득했습니다.
어떤 API인지 추가로 필요할까요? :slight_smile:

@oooooooooops 안녕하세요,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PI 통한 획득이 캠페인 리스트 조회를 통하여 캠페인 ID 획득 후 광고그룹 리스트 조회하신 방식일지 여쭤봅니다.
관련해서 노출되지 않아야 하는 값들은 리스트 조회 시 응답에 포함되지 않도록 수정하겠습니다.

@moment 정확하게 말씀하신 단계/방법으로 조회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light_smile:

1개의 좋아요

@moment 안녕하세요. 아직 해당 오류가 발생중인데요, 언제쯤 수정이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