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로그인 시 카카오싱크 오류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521985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https://thankyoumyhero.co.kr/index.html
    • 오류 내용 : 스마트폰 로그인 시 앱 관리자 설정 오류 (KOE006) 이라고 노출되며, 카페24 내에서 쇼핑몰 설정> 판매 채널> 카카오 비즈니스> 카카오싱크를 수정하고자하면 이미 가입된 계정이라고 노출됩니다…ㅠㅠ 신속한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참고 정보

KOE006에러는 에러 페이지에 안내된 것과 같이

왜 에러가 발생하나요? 에 표시된 주소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에 추가 등록해주시면됩니다.

내 애플리케이션>제품 설정>카카오 로그인 : Redirect URI

FAQ. KOE006 에러가 발생할 때

[@tim.l @woody.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