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웹 로그인 오류

문의 시 사용하시는 SDK 버전 정보와 플랫폼(Android / iOS) 및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id: 742356
sdk: kakao_flutter_sdk ^1.9.6
os: ios

모든 기기에서 동일하게 발생하는 건 아니고 저희가 운영중인 앱인데 고객센터로 로그인이 안된다고 한 분이 문의가 왔어요 혹시 이렇게 되는 원인을 알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카카오 계정 로그인 페이지에서 문제 발생했다면 브라우저, OS 버전 문제를 먼저 검토 해보면 좋을 것 같은데요.
시도한 기기명, OS 버전 등을 알 수 있을까요?

혹시, 네트워크상 일시적인 현상으로 재시도 했을때 괜찮은지도 한번 이용자분에게 문의 해주실 수 있을까요?

네 어제부터 확인했고 오늘도 그렇다고 해주셔서 일시적인 현상은 아닌 것 같고 우선은 해당 기기 기본 브라우저에서https://accounts.kakao.com/ 사이트가 제대로 접근되고 있는지 요청 드려놓은 상태입니다. 기기나 os 정보는 추가 요청드려볼게요.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

아이패드 에어 5세대 / OS 18.3.1 라고 합니다. 아직 기본 브라우저에서 접근되는지는 답변받지 못 했습니다.

저도 아이패드 기기로 테스트 해봤으나 정상 접근되어 문제 상황을 재현 할 수 없었습니다.
카카오 계정 로그인 화면 조차 표시 안되어 카카오와 무관한 해당 기기와 환경 종속적인 문제라 판단되는데요.

추가로 진행해볼 수 있는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VPN을 사용한다면 사용하지 않고 접속하거나, 다른 네트워크에 접속해서 접속시도

(2) 기 가입자라면 앱유저ID, 가입전이라면 카카오계정 이메일 전달 주시면 에러 로그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