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상담톡과 챗봇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채널에서 상담 시간 설정이 없어져 있는 상태입니다.
고객이 문의한 시간 별로 다른 챗봇의 블럭이 노출되도록 하고 싶은데요, 챗봇 관리자 센터에서는 시간별 관리는 불가능하다는 답변만 주는데 방법이 있지 않을까 해서 문의드립니다.
다른 회사 채널에서는 상담 가능 시간이 아닐 때는 특정 버튼(예를 들어 상담원 연결)은 사라지게 하거나(버튼이 없는 다른 블럭일 수 있음), 아예 다른 문구를 가진 블럭이 노출 되는 것을 봤거든요. 어떻게 구현한 것일지 힌트를 얻을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