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카카오톡은 최신버전인데, 사용하는 서비스에서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시도하니 카카오톡 업데이트를 요구’카카오톡 앱을 설치 하거나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다운로드 버튼’하는 웹 화면이 노출됩니다.
이미 카카오톡은 최신버전이고, 카카오톡도 잘 실행됩니다.
이러한 현상으로 카카오톡 소셜 로그인을 할 수가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해주세요!!
이미 카카오톡은 최신버전인데, 사용하는 서비스에서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시도하니 카카오톡 업데이트를 요구’카카오톡 앱을 설치 하거나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다운로드 버튼’하는 웹 화면이 노출됩니다.
이미 카카오톡은 최신버전이고, 카카오톡도 잘 실행됩니다.
이러한 현상으로 카카오톡 소셜 로그인을 할 수가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해주세요!!
안녕하세요.
iOS 에서 카카오 로그인은 유니버셜 링크 라는 OS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이용하게됩니다.
카카오톡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고 로그인도 되어 있는 상태라면
유니버셜 링크 설정이 잘못되어 말씀하신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카카오톡이 외부 앱에서 최초 실행되는 시점에 OS에서 실행여부를 묻는 Confirm창이 표시되는데 이때 취소를 하셨거나 유니버셜 링크 실행 방법 변경한 경우 등. 해당 기기 종속적 설정에 따라 발생합니다.
아이폰 설정에서 앱 > Safari > “방문 기록 및 웹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하시면 됩니다.
OS 및 기기 종속적인 문제라 보편적인 내용 안내 드렸으며, 시도해보시고 결과 알려주시겠어요?
현재 기본 브라우저가 chrome였는데 safari로 변경하고 말씀해주신데로 진행을 하니 해결됐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