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모먼트 개인화 메시지 발송 예외 관련 문의드립니다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유니드컴즈
  • **APP 이름(ID):유니드컴즈 모먼트API(928320)
  • 문의 내용:

광고계정 ID '80305’에서 개인화 메시지 발송 시도를 하는 경우, 현재 잔액 부족 상태이기 때문에 1월 8일 수요일 오전까지는 ‘잔액이 부족합니다.’ error Response를 전달 받았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기존과 Request의 변경이 없고 개인화 메시지 테스트 발송 성공을 확인하였음에도
{code=-813, msg=KakaoMomentException, extras={detailCode=75711, detailMsg=개인화메시지 발송 요청이 실패하였습니다., path=null, timestamp=null}}
을 응답으로 받고 있어 혹시 저희 측에서 잘못된 Request를 사용하고 있는 부분이 있는지, 발송 요청이 실패한 디테일한 원인이 무엇인지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만약 잔액 부족으로 인한 개인화 메시지 발송 요청 실패가 맞다면 기존과 예외 응답이 달라진 이유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담당자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요청문 첨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