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플래티어
- **APP 이름(ID):그루비-운영(1044603)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현재 카카오 모먼트 개인화 메시지 사용하고 발송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발송이 진행되어서 발송이 완료된 건에 대해 발송 완료 여부 이외의,
발송 대상 (앱유저아이디 또는 전화번호… 등) 등의 발송 이력(발송 로그)을 카카오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