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구매금액 0원 문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셀린느
  • APP 이름(ID): 482259
  • 문의 내용:
    카카오 전환 리포트 확인 시 구매건수는 있으나 구매 금액은 0으로 찍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시보드상에서도 구매건수 대비 구매금액 수집이 적이 적다고 나오고 있습니다 (구매금액 수집률 : 14.286%)
    픽셀 설치 관련하여 더블 체크하였으나 이벤트는 잘 잡히는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픽셀 이슈 없음에도 해당 관련하여 어떠한 이유로 수집이 잘 안되는지, 구매 금액이 누락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추가로, 현재 비즈보드 운영시 디바이스별 노출 실적 확인 결과 광고 노출이 모두 안드로이드에만 되고 IOS 노출은 미미한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두 디바이스 모두 설정하였으나 트래픽이 안드로이드에만 몰리는 이유와 해결 방안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본 게시판은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관련 문의 게시판으로,
픽셀 & SDK 관련 문의는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광고그룹 운영 관련 문의는
카카오 비즈니스 라운지

문의하시면 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