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가면 “데이터를 불러오지 못했습니다”, “새로고침” 이렇게만 계속 뜨네요.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3개의 좋아요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조치를 기다려야할 듯…
@이영근 @jungwoo.ko @hschoi1509 @스마터7428
안녕하세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일부 회원님의 애플리케이션 목록이 표시되지 않는 증상이 약 30분간 발생하였습니다.
문제가 확인된 즉시 복구 작업을 진행 하였지만, 복구 이후 모니터링을 진행하느라 답변이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관련 이슈는 15시경 시작되어 40분에 해소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