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호스팅사 어드민에서 간편설정 팝업을 통해 카카오싱크를 도입하신 경우, 호스팅사의 어드민에서 카카오싱크 간편설정 OFF 후 연결해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페24 간편설정 OFF진행부탁드리겠습니다 ~
그런다음 카카오 채널 및 카카오싱크 탈퇴처리 하고 새로운 계정 연동시키면 될까요 ?
엇 그런데 지금 해당 카카오싱크 계정에 연동된 회원이 있어서 off처리가 안되는데 어떻게해야 되띾요 ?
안녕하세요.
새로운 계정 연동이 어떤 내용인지 좀더 자세히 설명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카카오 디벨로퍼스 앱을 사용하고자 하시는건가요?
네 맞습니다. 새로운 디벨로퍼스 앱 계정을 사용하고자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기존 계정과의 연동을 해제해야하더라구요.
- 카카오 싱크 기존 계정과 카페24가 연동되어 있어 고객들이 기존 계정 카카오싱크로 간편가입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 새로운 계정 카카오싱크로 간편가입해야함 )
- 기존 계정 사용안함 으로 설정을 하려고 하나 기존 계정과 연동된 회원이 있어서 off처리가 안된다고 합니다.
기존 앱을 그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기존 앱 682972에는 이미 연결된 사용자가 1만명 이상 있습니다.
새로운 앱을 사용하게되면 기존 연결된 사용자는 새로 가입하게 됩니다.
앗 앱ID를 잘못 알려드렸습니다 앱 ID는 706658 입니다.
그리고 사업자 정보 및 판매제품이 변경되어 앱을 변경하려하는것입니다.
넵, 카페24내 회원 탈퇴 기능을 통해 모든 카카오 로그인으로 부터 가입한 회원을 탈퇴 시킨 후 OFF 처리 부탁드립니다.
현재 카페24는 카카오 로그인을 통한 회원이 존재하는 경우 OFF 처리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구사항은 카페24의 정책에 의한 것으로 카카오와 무관합니다.
추가적인 자세한 문의는 카페24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그럼 회원 탈퇴 후 기존 계정 카카오싱크 OFF처리 시키고, 기존 계정과 카페24 연동해제하고, 새계정 연동하면 되는건가요 ?
네, 맞습니다.
회원 탈퇴 및 연결해제는 카페24 고객센터에서 처리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