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 호스팅 사: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앱관련 문의는 아니구요
- 사업자등록증상의 업체명 : 뮤오웨어
- 사업자등록번호 : 4991002755
- 비즈 앱 ID : muowear
- 비즈니스 채널명 : 뮤오웨어
- 호스팅사 사용여부 및 호스팅사 명 : 호스팅사 아임웹 이용중
문의내용 : 카카오에 문의했는데 카카오싱크에 재문의 하라는 답변을 받아 재문의 드렸더니 또 데브톡으로 재문의 하라는 답변을 받아 문의 남깁니다
현재 아임웹으로 제작된 저희사이트에 카카오연동 로그인 설정을 해두었습니다
제가 직접 테스트하여 구매까지 했을때는 별 문제 없어서 그대로 진행을 했는데
상점 오픈을 한 뒤 제 지인분들과 고객분들께 한번씩 카카오로그인을 하여 구매가 안된다고 문의가 몇번 들어옵니다
카카오로그인 까지는 되는데 카카오로그인을 하여 주문을 하면 로그인정보랑 주문자가 일치하지 않다는 문구와 함께 계속
로그아웃이 되거나 이전페이지로 돌아간다고 합니다
일반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구매하면 정상구매 됩니다
무엇이 문제인지 알고싶습니다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
(설정하기 | Kakao Developers 설정하기)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