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주문하기 앱 탈퇴 후 여전히 채널과 연결되어있는 문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주문하기 앱이 회원 탈퇴되었다고 하는데 , 여전히 채널과 연결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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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주문하기 앱과 해당 채널의 연결 해지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채널 URL 부탁드립니다.


채널 URL

카카오비즈니스 채널 관리자센터 > 프로필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 http://pf.kakao.com/_

을찌로정 채널 url 입니다.

http://pf.kakao.com/_KQrxlxb

해당 채널은 카카오톡 주문하기 입접 채널로 보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주문하기 고객센터로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에서는 다음과 같이 답변이 왔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지만, 카카오톡 주문하기 비즈앱 또는 채널 관련된 사항은 저희 고객센터에서 다루고 있지 않습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이해하였으나, 저희 고객센터에서는 도움드리거나 제공해드리고 있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카카오톡 비즈니스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어 채널 관련된 상담을 받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희 카카오톡 주문하기 고객센터에서 도움드릴 수 있는 사항은, 고객님의 주문취소 매장 영업시간, 배달료, 휴무일자를 변경해 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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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처리 할 수 없는 일인가요?
확인부탁드립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데브톡에서는 디벨로퍼스 관련 설정과 API, SDK를 안내하고 개발 방법을 토론하는터라
현재 설정하신 서비스가 어떤 것인지 알지 못하고, 해당 비즈니스 정보를 임의 변경 할 수 있는 권한이 없는데요.

안내 받으신 것과 같이
카카오 비즈니스 관리자 센터에 요청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cs.kakao.com/helps?service=127

최초에 서비스 설정 하셨을때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셨나요? 관련 서비스 페이지 URL 알려주시면 저희도 수소문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