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 메세지 관련 문의

  • 사업자명:
  • **APP 이름(ID): 1125375
  • **문의 내용:

2가지 문의 사항입니다!

  1. 알림톡 전송 가능 시간대가 마지막으로 알고 있는 시간대가 8:00 ~ 22:00 인걸로 알고 있는데, 현재 저희가 21:00 쯤 보내는 알림톡은 모두 발송 가능한 시간대가 아니라고 오류 뜨고 있습니다. 아래 response 내용 참고:

  2. 두번째는 문의 내용은 개인화 메세지 설정 관련인데요. 현재 발송은 계속 되어 발송 비용은 잡히는데, “클릭 수” 나 “노출 수” 데이터는 안 잡히고 있는데, 이 부분이 어떤 사유로 안잡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운영자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1. 광고성 메시지 전송 가능한 시간대는 8:00 ~ 21:00 이며, 발송예약은 20시 50분까지 가능합니다.
    개인화 메시지도 광고성 메시지이므로 20시 50분까지 발송요청이 가능합니다.

  2. 메시지의 클릭, 노출은 발송지표 > 실적지표 > 발송지표 > 열람수 혹은 전체 클릭수 선택 시 지표 확인 가능합니다.
    (디폴트 설정된 기본지표의 열람수, 클릭수는 디스플레이 광고 지표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