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홈페이지(https://www.meunder.com/)에서 카카오톡 아이콘을 누르면 채널 추가 화면이 자동으로 연결됐었는데 아이콘을 누르면 PC 버전에서 카카오톡 상담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사용하지않는 카카오톡 채널이라는데 비즈니스 로그인과 설정에 들어가면 정상 로그인됩니다.
안녕하세요.
사이트의 기능 이용 시 정상적으로 채팅 시작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재현 방법 부탁드립니다.
저희 홈페이지(https://www.meunder.com/)에서 카카오톡 아이콘을 누르면 채널 추가 화면이 자동으로 연결됐었는데 아이콘을 누르면 PC 버전에서 카카오톡 상담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사용하지않는 카카오톡 채널이라는데 비즈니스 로그인과 설정에 들어가면 정상 로그인됩니다.
크롬에서 아이콘 클릭시 계정 오류로 확인되고 있어서요
오류 내용 캡처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계정 페이지 (https://accounts.kakao.com/) 하단 메뉴에서 로그아웃 하신 뒤,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채널 채팅 기능은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카카오계정만 접근 가능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이 계정과 연결된 카카오톡이 없습니다.”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참고로 위 메시지 내용은 카카오에서 전달하는 메시지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