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싱크로의 회원가입 확인 안됨

안녕하세요.

검색용 아이디: idfmall
카카오 싱크 ID : 964577

카카오 싱크가 제대로 등록이 되어있다는데 카카오싱크를 통한 회원가입이 0건으로 확인되어 문의드립니다.
분명 카카오싱크를 통해 유입되는 회원가입이 많을텐데… 왜 이러는 걸까요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채널 URL 부탁드립니다.


채널 URL
카카오비즈니스 채널 관리자센터 > 프로필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 http://pf.kakao.com/_

http://pf.kakao.com/_GmGaj

https://www.idfmall.co.kr/
IDFMall 에서 카카오 로그인에 사용중인 앱은 413200 입니다.
앱 413200은 해당 채널과 연결되어 있지 않으며 카카오 싱크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즉, 해당 채널의 카카오 싱크 회원 가입 경로가 없기에 해당 값은 0으로 표기 됩니다.

해결:
해당 채널은 앱 964577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카카오 로그인 과정 중 채널 친구 등록이 필요하신 경우 다음 절차대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1. 이용중인 알림톡 딜러사에게 채널과 연결된 앱을 변경해도 되는지 사전 문의
  2. 앱 964577와 채널 연결 해제
  3. 앱 413200와 채널 연결
  4. 채널의 개인정보이용 플러그인 다시 설정

알림톡 딜러사가 없는데… 앱 채널 연결 해제와 연결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알림톡은 공식 딜러사를 통해 제공됩니다.
현재 알림톡 사용중 이시라면 계약 및 과금하고 있는 업체가 있을것 으로 보입니다.

앱 - 채널 연결 해제는 아래 가이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애플리케이션 | Kakao Developers 애플리케이션

앱 413200와 채널 연결을 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추가를 하면 새로은 아이디가 생성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앱 413200를 소유한 계정으로 로그인 하셔야하는데요.
해당 계정을 모르신다면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Owner 변경 신청하시면됩니다.

개발자계정 분실 관련 문의 - lars.1 님의 게시물 #2

담당자도 변경해야하는 일이 번거로운데 현재 제가 확인가능하며 카카오싱크 설정을 완료한 앱 964577 을 IDFMall 카카오 로그인에 사용하도록 바로 변경은 불가능한가요?

꼭 담당자변경-> 앱 964577 해제 → 앱 413200 연결 → 채널 플러그인 재설정 의 작업을 해야만 하는건지요./././

안녕하세요.
964577 디벨로퍼스앱을 카카오 로그인에 사용할 수는 있으나
동일한 카카오 계정이더라도 디벨로퍼스앱이 달라지면 식별자가 달라져서 기존 사용자들은 로그인 할 수 없게됩니다.


413200 디벨로퍼스앱은 카카오 로그인으로 연결된 유저가 약 6만 2천명 가량됩니다.
개인정보제공동의는 413200앱에 한것이므로
964577 디벨로퍼스앱 사용 시, 개인정보 제공동의도 다시 받아야합니다.

참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