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모먼트 픽셀 작동 여부 검토 요청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주식회사 라운즈
  • **APP 이름(ID): 라운즈 (4513562173168632798)
  • **문의 내용:

지난주에 카카오 모먼트 측에서 저희 라운즈 픽셀 현황을 체크해주시고 아래와 같이 답변을 주었는데요.

연동 중인 이벤트는 총 2개 / 구매 이벤트 > 상품ID는 여전히 누락 중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상품ID, 구매금액이 포함된 이벤트 개수가 충분한지, 요건이 갖춰져야합니다.

내부적으로 픽셀 설치, ID 조회도 확인이 되는데요. 작업내용에 이상이 없는지 점검/피드백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픽셀 관련 문의는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로 문의하시면 보다 자세하고 정확한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