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인화 메시지 발송 중 아래와 같이 장애가 발생하여 메시지 발송이 불가하여 해당 내용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사업자명: 다이티
- APP 이름(ID): 에이스카운터(NHNDATA) (995241)
- 문의 내용: 유효한 발신프로필(발신채널)을 찾을 수 없음 장애가 발생하여 메시지 발송이 안 되고 있어 해당 사항 확인 요청 드립니다.
- 광고계정 : 코지마 개인화메시지 (683898)
- requestId: 20240821-26114931-24951724231700275
해당 광고계정과 채널로 어제까지는 메시지 발송이 정상 진행되었고, 동일 광고계정으로 같은 시간대의 메시지 발송 api 요청 간에서는 해당 장애가 발생하지 않아 장애 메시지인 발신채널의 문제는 아닐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애 내용
{
"msg": "KakaoMomentException",
"code": -813,
"extras": {
"detailCode": 75711,
"detailMsg": "개인화메시지 발송 요청이 실패하였습니다.",
"details": [
{
"id": None,
"name": None,
"description": "{"status":400,"detail":"유효한 발신프로필(발신채널)을 찾을 수 없음","error":{"code":"4104","detail":"INVALID_SENDER","location":"BZM_DIRECT_API"}}",
"value": None
}
]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