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사유
기재해 주신 사이트 정보로 ( https://*********.com/ )의 정상적인 접근이 되지 않거나 열리지 않아 확인이 어렵습니다. 사이트 정보를 다시 확인하신 후 재심사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아이피가 막혀 있는 서버라서, 방화벽을 풀어야 접속이 가능할 것 같은데,
카카오에서 심사하시는 분의 아이피 주소나 대역을 알 수 있을까요?
반려사유
기재해 주신 사이트 정보로 ( https://*********.com/ )의 정상적인 접근이 되지 않거나 열리지 않아 확인이 어렵습니다. 사이트 정보를 다시 확인하신 후 재심사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아이피가 막혀 있는 서버라서, 방화벽을 풀어야 접속이 가능할 것 같은데,
카카오에서 심사하시는 분의 아이피 주소나 대역을 알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심사 담당자 분들의 IP는 변경되므로 확인하기 어렵고
(2-3) 개발전이거나, 내부망 서비스인 경우도 개발 완료된 서비스 내용 캡쳐하여 증빙 가능합니다.
서비스 내용과 디벨로퍼스앱에 등록된 동일한 사업자 정보 확인할 수 있도록 화면 캡쳐 해주시겠어요?
안녕하세요.
(1) 사이트 Footer에 사업자와 디벨로퍼스앱의 사업자 일치 확인하였습니다.
(2) 첨부해주신 로그인 이후 제공 서비스 내용에 대해서도 확인 하였습니다.
디벨로퍼스에서 심사 신청 시, 서비스 URL에 본 데브톡 URL 기재하셔서 심사 신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