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주)세컨드홈
- 로그인 한 카카오계정(이메일) : choies5811@naver.com
- 비즈니스 그룹 ID : ID 1097336
- 이슈 화면 URL :
카카오싱크로 스룩에서 회원가입 기능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다만, 이전에 카카오모먼트를 연결한 경우, 회원가입 기능사용을 위한 동의항목 심사가 불가능하다고 하여
방법을 여쭈니 카카오모먼트 연결을 해지후 재신청 하라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카카오모먼트 연결해지를 하려면 어떨게 해야하는 걸까요?
문의내용 : 문의하실 내용을 아래에 기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