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모모먼트 연결해지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주)세컨드홈
  • 로그인 한 카카오계정(이메일) : choies5811@naver.com
  • 비즈니스 그룹 ID : ID 1097336
  • 이슈 화면 URL :

카카오싱크로 스룩에서 회원가입 기능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다만, 이전에 카카오모먼트를 연결한 경우, 회원가입 기능사용을 위한 동의항목 심사가 불가능하다고 하여
방법을 여쭈니 카카오모먼트 연결을 해지후 재신청 하라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카카오모먼트 연결해지를 하려면 어떨게 해야하는 걸까요?

:arrow_forward: 문의내용 : 문의하실 내용을 아래에 기재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요청 주시면 카카오 디벨로퍼스 앱 1097336에 설정된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 해제해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해당 앱으로 카카오모먼트 API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사용 권한도 유지하시려면
모먼트 권한 해제 없이
카카오싱크용 앱을 별도로 신규 생성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진행하실지 결정되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권한해제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픈API 모먼트 권한해제처리 언제즘 가능하실까요. 지금 계속 이것만 기다리고 있어서요

안녕하세요, 앱 ID 1097336에 존재하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 해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