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싱크 관련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카카오 로그인을 이용하기 위해 비즈앱을 연결해놨었는데, 로그인이 바로 되지 않아 해결하기 위해 또다른 두번째 비즈앱을 생성해 연결했습니다. 그런데 기존 회원들의 정보가 날아갔다고 CS가 들어와서 기존 비즈앱으로 다시 연결을 했습니다.
현재 기존 회원들의 정보는 돌아왔고 임시비밀번호를 발급해주면 회원들이 로그인은 가능하지만, 간편 로그인이 아닌 홈페이지에서 카카오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야하는 상황인데, 다시 원래처럼 카카오 로그인 버튼만 누르면 바로 로그인 될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리고 두번째 비즈앱과, 함께 생성된 채널 두가지를 삭제하고 싶은데 이부분은 어떻게 할 수 있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존에 사용중이었으며 현재 다시 사용중인 비즈앱 소유자 아이디는 ID 575036 입니다.
삭제해야할 비즈앱과 채널 소유자 아이디는 ID 4111015 입니다.
카카오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없는 아이디입니다.” 메시지가 표시된다면 이는 카페 24에서 처리하는 것으로 카페24에서 탈퇴 혹은 관리자가 삭제한 회원이 다시 카카오 로그인할때 발생합니다. 카페 24 정책은 카카오로그인으로 생성한 계정이 카페 24를 탈퇴했을때 재가입 불가능합니다.
영상 내용은 서비스측 마이페이지로
해당 내용으로는 “카카오 로그인” 기능이 동작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해당 사용자가 카카오 로그인 사용시 어떤 오류 화면(또는 내용)을 접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추가로 2614503937@k 에 해당하는 카카오 로그인 회원번호(Service UserID)를 함께 제공 부탁드립니다.
해당하는 카카오 로그인 회원번호의 경우 카페24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