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애피어코리아
**APP 이름(ID): 598106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모먼트 개인화 메시지 공식대행사(솔루션사)인 애피어코리아입니다.
클라이언트가 개인화메시지를 보낼 때, 변수값의 사용 가이드라인을 위반했을 때 패널티 등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클라이언트가 카카오가 정의한 변수값 필드에 해당되지 않는 데이터, 예를 들어 ‘고객 전화번호’ 등을 변수값으로 사용하게되는 경우, 카카오가 클라이언트의 계정을 차단하게 되거나 메시지 발송 자체가 불가한가요? 해당 문서에 기재된 주의 사항 외 패널티 등이 있을지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