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 메시지 실패 코드 문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레인보우8
  • APP 이름(ID): RAINBOW8 ACROSS CRM
  • 문의 내용:
    [{“id”:null,“name”:null,“description”:“{"status":400,"detail":"Internal API Error Response","error":{"code":"3018","detail":"UNAVAILABLE_USER","location":"BZM_API"}}”,“value”:null}

에러코드 3018은 어떤 상황에서 발생하는 에러인지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UNAVAILABLE_USER는 말 그대로 유저 정보가 메시지 광고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발송 대상자가 친구관계가 아닌 경우 발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