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권한 신청 메뉴 들어가보면 '신청 자격을 확인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와있고
해당 페이지 맨 밑쪽에 연결된 비즈니스 채널 항목에서 '연결 해제’를 누르면
‘호스팅사를 통해 카카오싱크를 이용 중인 경우, 앱과 채널을 연결 해제할 수 없습니다. 호스팅사의 어드민에서 카카오싱크 간편 설정 종료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라는 문구가 계속 뜹니다.
이전부터 카페24에서 카카오싱크 off를 한 후에 연결해제 버튼을 누르면 계속 저 문구가 나오고 해제가 안돼요.
카페24측에 문의한 결과 카페24 관리자에서 카카오싱크 설정을 해제한 부분은 정상적으로 처리되어 카카오측으로 전송된 상태라며 카카오측에 문의하라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도대체 뭘 해야 삭제가 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