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채널 통합문의

현재 저희가 운영하고 있는 채널과 킥그로우 가입시 고객님께 발송되는 채널이 다른데,
지금 운영하고 있는 채널로 변경하는 방법은 알고있으나,
혹시 채널을 합치 수 있는 방법도 있을까요?? 같은 브랜드인데, 고객이 나눠져 있어서요.

http://pf.kakao.com/_xdpSms
http://pf.kakao.com/_JpRexj
두개입니다.

안녕하세요.

데브톡에서는 디벨로퍼스관련 설정과 API 를 안내하는터라
번거로우시겠지만, 채널 통합 지원이 가능 여부는 카카오톡 채널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여 문의 또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채널에서는 데브톡으로 문의드리려고해서 남긴건데, 이쪽에서 해결해주실 수 있는 부분이 아닐까요?
정확히 어디부서인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일반적으로 채널간 회원 통합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다만, 데브톡에서는 디벨로퍼스관련 설정과 API를 안내 드리고 있어
채널 회원 정책과 관련된 정확한 답변이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관련 부서인 채널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