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플랫폼 변경에 따른 비즈니스 채널 연동

현재 카페24 플랫폼에서 카카오비즈니스를 연동하여 사용중입니다.
카카오싱크 및 카카오알림톡 등

NHN샵바이 플랫폼으로 이동하면서 카카오비즈니스를 연동하려고 하는데
카카오싱크 도입 이후 변동 사항에 따른 문의 사항들은
[☞ 디벨로퍼스 데브톡]에서 문의를 하라고 하더라구요!
플랫폼 변경 이관일때는 어떻게 진행을 해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
(쇼핑몰 플랫폼 카페24 → 샵바이 프리미엄으로 변경이며 도메인/사업자 모두 동일합니다.)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부탁드립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네! 안녕하세요.
앱ID 443128 입니다!

안녕하세요.

카페24에서 NHN샵바이로 플랫폼만 변경하시고 동일한 서비스 제공하시려는 것으로 이해 했습니다.

아래와 같이 해주시면됩니다.


(1) 카페24에서 고객데이터를 NHN샵바이로 이관하실때 카카오 로그인 시 전달 받은 회원번호(앱유저ID)를 반드시 함께 이관 해주셔야합니다.

(2) NHN샵바이에서 카카오 로그인(싱크) 설정 완료 하시고 정상 로그인 되는지 확인
ㄴ 반드시 동일한 디벨로퍼스앱을 설정해주셔야하고
ㄴ 카카오 로그인 시, KOE006 에러가 발생한다면 NHN샵바이용 리다이렉트 URI를 등록해주시면됩니다.
(에러 메시지에 등록해야할 URL과 메뉴 위치 표기됩니다.)

아! 네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