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권한 신청 관련문의 드립니다

앱권한 신청 관련하여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하는 단계에 있는데요,
동일한 핸드폰번호로 3개이상 계정이 활성화되어있어 추가로 본인확인이 진행될수 없는상황입니다.

해당 계정은 비즈니스 계정 입니다.

  1. 다음과같을때 핸드폰번호가아닌 다른방법으로 카카오 디벨로퍼 계정 본인인증절차를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2. 퍼스트몰 독립몰 카카오 싱크 연동시 빈 흰색화면에서 멈춰있어 해당부분 본인인증 절차를 완료해야 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slight_smile:

=> 본인인증된 카카오 계정은 최대 3개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추가적인 인증이 불가한 상태인 경우, 본인 인증된 계정을 사용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 싱크 로그인 완료 후 페이지에서 흰색 화면인 경우는 카카오 싱크 오류와 다르게 자체 사이트에서 개발 오류가 난 것 같습니다.
개발자분에게 문의하셔서 사이트에 어떤 오류가 발생하는지 확인 요청 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퍼스트몰 측에 문의해보았습니다.

원래 로직대로라면 로그인 완료 후 비즈니스 채널 선택하는 화면이 나온다고하는데,
현재 본계정에는 비즈니스 채널이 생성되어있지 않아 발생하는것같다고 답변받았습니다.

  1. 본인인증을 무조건 완료하여야 비즈니스 채널 연결이 가능한부분인가요?

  2. 법인사업자의경우에도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꼭 거쳐야하는건가요?

  3. 개인인증이 불가능한 상황이어서 본계정을 비즈니스 인증을 통하여 비즈니스 계정으로 전환하여 처리할 수 있는방법은 없을까요?

데브톡에서는 디벨로퍼스관련 설정과 API 를 안내하는터라
번거로우시겠지만,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비즈니스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확인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