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연동 해제하고 다시 연결 하면 이전 회원 정보가 사라지나요?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1058160
    • 호스팅 사: cafe24
    • 서비스 URL : https://wonsoju.com/
    • 오류 내용 : 카카오싱크로 로그인 시 기존 회원 정보가 사라지고 재가입 되는 현상(기존 구매 정보 사라짐)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재설정해도 회원정보사라지지 않습니다.
다른 디벨로퍼스앱으로 설정하시면 그런 증상이 발생합니다.

https://wonsoju.com/ 도메인 설정된 681952(WONSOJU) 디벨로퍼스앱이 추가로 확인되며
사용내역을보니 2022년, 2023년 활발하게 사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디벨로퍼스앱을 교체하면 동일 카카오계정이더라도 다른 일련번호가 전달되며 카페24에 새로가입하게됩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럼 기존에 사용하던 디벨로퍼스앱으로 전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시간이 너무 흘러서 기존 디벨로퍼스앱으로 변경하면 최근에 1058160 디벨로퍼스앱으로 가입한 고객은 동일하게 로그인 못하고 신규가입 해야합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현재 설정된
1058160(WON SOJU) 디벨로퍼스앱은 카카오 로그인으로 가입한 유저가 2,291명이나 최근에 가입한 유저이고
681952(WONSOJU) 디벨로퍼스앱은 카카오 로그인으로 가입한 유저가 302,371명입니다.

카페24 쇼핑몰 설정 > 고객 설정 > SNS 로그인 연동 관리 메뉴에서

카카오 로그인 사용안함으로 저장하셨다가 다시 사용함으로 변경하시고 “카카오 싱크 간편 설정하기” 진행 하시면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