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인화메세지 api 연동을 위해 문의드립니다.
-
개인화메세지 발송은 카카오톡 스토어 입점이 필수인지?
: 자사몰회원+톡채널친구 대상으로 api연동을 통한 개인화메세지 발송을 하고자 합니다. 주 목적은 상품 구매도중 이탈한 고객에게 개인화메세지를 통한 상품 리마인드 리타겟팅입니다. 개발 문서 확인 도중, 톡스토어 입점내용을 확인했는데 입점을 하지 않고 개인화메세지를 발송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
개인화메세지 api연동은 스크립트 태깅 기반인지?
: 몰 내 구매단계에 스크립트 태깅 후 해당 스크립트 기반으로 api가 작동하는 방식인지 궁금합니다. 맞을 경우, 해당 스크립트를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도 안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