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APP 이름(ID): 669910
문의 내용:
카카오 모먼트 고객 파일 관리 API 사용 중, 아래 에러 메세지로 실패하고 있습니다.
해당 메세지가 뜻하는 바가 추가 설명이 기재되어 있지 않아서 문의합니다.
유효하지 않는 파일 에러가 발생하는 원인은 어떤 것이 있으며,
해당 에러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msg":"KakaoMomentException","code":-813,"extras":{"detailCode":24004,"detailMsg":"유효하지 않은 파일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