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로그인 오류 관련 추가 문의 남깁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디벨로퍼 ID:1066062 / 로그인 ID:ennote20@daum.net / 비지니스 공개 ID : _xiGxnWK
    • 호스팅 사:카페24
    • 서비스 URL : ennote.kr
    • 오류 내용 :**이전부터 여태 문의들 참고 꼭 부탁드립니다.
      현재, 연동 정상적으로 했는데 1초 로그인이랑 기존 회원 로그인이 안됩니다.
      긴 시간 고객분들이 로그인을 못하는 상황으로 심각하게 진행하고 있는 문제고 차질 없이 말씀주신대로
      진행했고 이 전 아이디 삭제까지 진행했는데 이런 상황입니다.
      고로 꼭 이전 여태 문의들 참고 부탁드립니다.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시 오류 화면은
      첨부가 안되어 배너 내용 남깁니다. 부디 제발 조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m.ennote.kr’페이지
내용:

일시적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문제가 반복하여 발생하는 경우
쇼핑몰로 문의해주세요.

라는 하얀 창이 뜹니다.

안녕하세요.

image

위 메시지는 카카오가 아닌 서비스측에서 발생하는 메시지 입니다.
카페24에서 제공하는 카카오싱크 기능을 이용하여 연결하지 않으신것으로 확인 되는데요
관련하여 설정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support.cafe24.com/hc/ko/articles/8467386503833-카카오싱크-설정하려면-어떻게-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