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시, 사용하시는 SDK 버전 정보와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아임웹에서 카카오톡 톡상담 버튼 추가는 했습니다.
채널 홈 ID 도 넣었고
자바스크립트도 제대로 복사해서 넣었어요.
그런데 PC, MO 둘 다 계속
잘못된 접근입니다. 인증에 실패하여 페이지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해당 기능을 제공한 서비스 관리자에게 문의해주세요. 라고 뜨는데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기서 몇몇 글을 찾아보고 자바스크립트 키를 재발급 해서도 넣어보긴 했습니다…
이 부분이 해결이 되고 나면,
비즈니스 계정으로 로그인된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폰이 하나 더 있어야
고객이 톡상담으로 말을 걸었을 때 앱 알림이 오는건가요?
컴터 잘 모르는 사람들이 하려니… 도통 어렵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