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가능한 광고 상태가 아닙니다 원인 확인 요청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이 개인화 메시지 발송 장애 원인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사업자명: 다이티
  • APP 이름(ID): 에이스카운터(NHNDATA)
  • 문의 내용: 개인화 메시지 발송 중 아래와 같이 장애가 발생하며 메시지 발송이 안 되었습니다. 해당 장애에 대한 원인 확인 부탁 드립니다.
{'msg': 'KakaoMomentException', 'code': -813, 'extras': {'detailCode': 75702, 'detailMsg': '발송가능한 광고 상태가 아닙니다.'}}

메시지 발송 정보

  • 광고계정: 660029
  • request Id: 20240429-25477909-14241714388408994
  • 소재ID: 25477909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도 동일한 에러가 발생하고 있는지 다시 한 번 체크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moment
현재는 동일한 오류가 발생하지 않고 있습니다.
내부적으로 확인한 결과 소재가 OFF로 되어 있던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혹시 장애 발생시 받게 되는 메시지의 보다 더 상세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가이드 등은 없을까요~?

감사합니다.

@daniel_lee
안녕하세요. 특정 에러코드의 상세 사유를 확인할 수 있는 문서는 별도로 없습니다
최대한 상세히 에러문구를 응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