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웹 ) 카카오 로그인 오류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ID 1059881
    • 호스팅 사: 아임웹
    • 서비스 URL : https://skygym.co.kr/
    • 오류 내용 : 기존 사용하던 홈페이지에서 위 https://skygym.co.kr/ 로 회원을 이전하면서 카카오 로그인이 사라지고 카카오싱크가 생겨 로그인 용으로만 사용을 하고 있어 앱키를 등록했습니다.
      그러나 기존 및 신규 회원들이 카카오 로그인 시 이메일을 불러올 수 없습니다. 화면이 떠 로그인이 안되고 있습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메시지는 카카오가 아닌 서비스에서 출력하는 메시지로 서비스측 확인이 필요 합니다.

추가로 앱 1059881의 경우 카카오계정(이메일) 동의 항목이 활성화 되어 있지 않아 카카오 로그인 시 이메일이 전달되고 있지 않은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앱 1059881는 아임웹에서 제공하는 카카오 싱크 위자드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구현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구현하신 내용이 정상적인 상황인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상에서는 회원가입 시 이메일 주소를 필수로 사용 중입니다.

아임웹에서 카카오 로그인 서비스가 사라져 문의를 해보니 카카오 로그인 소셜과 동일하게 앱키 등록하면 로그인 시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아임웹에 동일한 문의를 남겼더니 아임웹 상 문제는 발견되지 않는다고 카카오 측에 문의하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혹시 예전에 사용하던 ID 786383 를 사용하면 기존 회원들 로그인 문제가 없을까요??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