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요청 처리 진행상황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20일에 카카오 내비 SDK 제휴요청을 보냈습니다.
아직까지 연락이 없는데, 진행상황이 어떻게 되고 있을까요?
조금 더 기다리면 될까요?

안녕하세요.

어떤 경로로 요청 주셨을까요?
요청 주신 내용은 담당자 배정 후, 회신 드리고 있습니다.
저번주 토요일에 요청 주셨다면 오늘 회신 받으실것 같네요

내애플리케이션 안에 제휴 문의 메뉴를 통해서 했는데 메뉴를 찾을수가 없네요.
어떻게 신청을 해야하는지 가이드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카오내비 SDK 쿼터 상향입니다.

아래 경로에서 제휴 문의 부탁드립니다.

https://developers.kakaomobility.com/price/partner

네 주신 경로에서 입력을 했습니다.
다시한번 요청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내비 SDK 길안내 하루 쿼터가 다 차고 있습니다. ㅜㅜ

제휴 신청도 보내주신 경로에서 20일에 한번 오늘 한번 했는데.
아직 담당자 배정이 되지 않은건지요?

또 장애가 발생할까봐 우려됩니다. 제휴 승인을 먼저 해주실수 없을까요?

@kakaonavi
안녕하세요.

서비스에서 19일 목적지 길안내 API 쿼터 초과가 발생하여 제휴 요청 주셨는데요 오늘 약 2만 7천건 가량 사용하여 빠른 진행이 필요해 보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developer.nexict
서비스의 경우 앱 970151, 336257에서 쿼터를 함께 소진하고 있습니다.
운영정책상 동일 서비스의 경우 하나의 디벨로퍼스 계정 및 앱을 사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후 쿼터 증설 또한 앱 하나를 단위로 진행되기에 내비 API 요청의 경우 제휴 진행 중 두 앱중 하나의 앱키를 사용하도록 부탁드립니다.

현재 2개의 앱 970151, 336257에서 dev*************@gmail.com 계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앱 업데이트하는데 시간이 필요한데. 그동안 dev*************@gmail.com 계정의 쿼터를 임시로 늘려주실수 있을까요?

1개의 좋아요

@kakaonavi @developer.nexict
제휴 진행 하시는 동안 임의 증설하도록 하겠습니다.
쿼터의 약 99% 소진하시어 급하게 증설하였는데요
때문에 임의 증설 조치 기간에는 쿼터 집계에 포함되지 않거나 수치가 다르게 확인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