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간편로그인 사용하다 카카오 싱크로 변경후
기존 일반회원의 카카오 인증이 되지않습니다.
해당 부분 해결 방법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정정보 또는 고객 연락처가 변경된 적은 없으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tim.l
2
해당 에러는 카카오에서 출력하는 에러가 아닙니다.
아마도 카카오 싱크 설정하시며 다른 디벨로퍼스앱으로 설정하여
기존 고객이 로그인 못하는 상황으로 추정됩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디벨로퍼스앱 ID 기재 부탁드려요.
기존에 사용하던 디벨로퍼스앱을 연결 해제하고 새로운 디벨로퍼스앱으로 카카오싱크 연동 해 놓은 상태입니다
그러면 기존에 사용하던 디벨로퍼스앱을 삭제하면 되는걸까요? 현재 카카오싱크로 사용중인 디벨로퍼스앱으로 쭉 사용할 예정이라서요
tim.l
4
디벨로퍼스앱을 변경하시면
동일한 카카오계정이더라도 다른 식별자가 전달되어
기존 고객은 로그인 할 수 없게됩니다.
기존디벨로퍼스앱을 사용하셔야하고
삭제하시면 기존 고객은 로그인 할 수 없게됩니다.
디벨로퍼스 앱Id기재하시면 추가 안내드리겠습니다.
tim.l
7
기존 사용중이던 id : 191085 디벨로퍼스앱은 카카오 로그인으로 연결된 유저가 없는 앱입니다.
변경한 id : 944480 디벨로퍼스앱은 카카오 로그인으로 연결된 유저가 6,488 명입니다.
기존 사용중이던 디벨로퍼스앱이 맞다면
첨부해주신 에러메시지는 디벨로퍼스앱 변경에의한 에러가 아닌
운영하시는 서비스 회원판단 로직 문제로 보입니다.
사이트 개발자분에게 문의하셔서 해당 메시지가 어떤 조건에 표시되는지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고
운영하시는 사이트에 카카오 로그인해보니 카카오 로그인 성공후, 사이트로 되돌아가 정상작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개발자분과 상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