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동의항목 설정 반영의 건

안녕하세요!
카카오싱크 간편회원가입 동의 항목에 관하여 하기 내용이 다 설정되었으나 실제 반영이 안되고 있어 문의드립니다.

도메인 주소 변경 전 카카오싱크 연결완료되었고
도메인 주소 변경 후 부터 간편가입 시 카카오채널 마케팅 메시지 수신 선택동의항목이 자동추가가 되지 않고있습니다.

  • 채널 연결 완료
  • REDIRECT URL 설정 완료(변경된 도메인 주소로)0
  • 대표 채널 설정 완료
  • 동의항목 설정 완료
  • 항목 미리보기 원하는 항목 노출 중

    [선택] 000의 광고와 마케팅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받습니다

실제 간편로그인 화면에 반영이 안되는 중

id(앱번호) 다른거로 노출 중
디벨로퍼 - 카플친 채널 연동 및 동의항목 설정 메뉴얼대로 진행 완료

안녕하세요 :blush:

확인을 위해 앱ID를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카카오 디벨로퍼 앱 id 1045443 이고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 앱 아이디는 1794188 입니다!

홈페이지 사이트가 https://atdofficial1.cafe24.com/index.html 해당 사이트가 맞으실까요?

사이트에 등록되어있는 앱 아이디는 (1045443)이 아닌 아티드(698143)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아티드(698143)계정에는 채널 연결이 안되어있어 마게팅 수신 메시지가 안뜨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1045443 비즈앱 - @아티드atd 채널 연결을 끊은 뒤 ,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아티드(698143)계정으로 연결시켜 진행하시는 건 어떠실까요?

비즈앱 계정을 못찾으시면 아래 가이드 참고 하여 계정 찾기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앱/서비스의 owner를 변경하는 방법 / How to change app owner

비즈 앱 - 비즈니스 채널 연결해제는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내에서 직접 연결 해제가 가능합니다.
(비즈앱 - 비즈니스 채널 해제는 카페24 간편팝업 설정 off 후에 진행 부탁드립니다.)

해제 경로 :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비즈니스 설정 > 채널 - 앱 연결 관리 > 연결 해제
앱 - 채널 연결 해제는 해당앱과 채널에 다음과 같이 권한이 있어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앱 : 오너, 에디터 / 채널 : 마스터, 매니저 권한

아래 FAQ를 참고 부탁드려요.
https://cs.kakao.com/helps?category=444&locale=ko&service=143&articleId=1073195207&device=1945

확인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