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비즈니스 채널

문의 시,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앱 ID : 1054425

안녕하세요. 이미 저희 채널은 비즈니스채널인데 인증하려고 보니 대표자 계정이 3개 이상이여서 인증이 완료가 안되네요.
카카오 채널 인증시에도 추가 서류 제출하고 인증했는데, 디벨로퍼스에서 앱 권한 신청을 하려다 보니 다시 또 이 부분이 문제가 되네요. 빠른 해결을 위한 방법 안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채널 URL 부탁드립니다.

본인인증된 카카오 계정은 최대 3개까지만 보유할 수 있습니다.
신청 자격 확인 중 본인인증 시 관련 메시지를 받으셨다면 본인인증된 다른 계정이 3개 존재하기에 진행이 불가한 경우로, 본인인증된 다른 계정을 팀 멤버로 추가 하여 해당 계정을 사용 하시거나 탈퇴 하셔야 합니다.


채널 URL

카카오비즈니스 채널 관리자센터 > 프로필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 http://pf.kakao.com/_

카카오톡채널 - 문화목회콘텐츠씨온 채널 주소 보내드립니다.

카카오비즈니스 인증한 계정과 디벨로퍼스 오너 계정이 동일한데, 왜 안되는건지,

앞서 카카오비즈니스 로그인은 본인인증 된 계정으로만 로그인 허용된다고 잘못 안내 드렸습니다. (2단계 인증 필수)

신청 자격 확인을 위해 본인인증된 카카오 계정이 필요 합니다.
따라서, 다른 본인인증 된 계정을 앱과 채널의 관리자로 등록하시고 해당 계정으로 앱 - 채널 연결 부탁드립니다.

채널 관리자에 추가된 매니저 (다른 계정)을 보내드립니다. cha******@gmail.com

네, 해당 계정을 앱 1054425의 팀 멤버로 (EDITOR) 등록하신 뒤,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어 진행 부탁드립니다.

진행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