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카카오싱크 가입자 탈퇴 후 재가입 관련

안녕하세요. 카페24 자사몰 운영 중입니다.
카카오싱크 가입화면을 확인하기위해 자사몰 회원탈퇴했었는데요
동일한 ID로 카카오 재가입이 어렵습니다.

REST API 를 재발급해주면 된다는 글을 읽고 리셋도 해주고
개인 카카오 이메일도 수정해보는 등 여러 방안을 해보고 있으나
"이미 탈퇴한 계정입니다"라는 메시지만 반복되고 있습니다…

아직 오픈 전이라 REST API과 비슷한 개발단에서 리셋하는 데에는 무리가 없는데요
혹시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이 정말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해당 메시지는 카페24의 회원 관리 정책의한 카페24측 메시지로 카카오와 무관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관련문의는 카페24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