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데이터 관련 문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리포트 데이터 api 사용 중 궁금한 점이 생겨 문의드립니다.

혹시 리포트 데이터의 경우 데이터보정 과정이 내부적으로 발생하나요?
예를 들어서,
1~25일 일자별 리포트 데이터를 26일부터 매일 조회한다고 했을 때,
26일에 조회한 1~25일 일자별데이터와 27일에 조회한 1~25일 일자별데이터, 28일에 조회한 1~25일 일자별데이터가 모두 동일한지 궁금합니다.
어떤 매체의 경우 자체 보정이 발생해 동일 일자의 데이터를 조회해도 조회일 기준 4~5일 전 일간 데이터는 매번 조금씩 달라진다고 하여… 혹시 카카오모먼트도 자체 데이터 보정을 하는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보고서 데이터는 전일까지의 실적을 합산한 데이터로,
당일 데이터를 제외하면 일자별로 모두 동일한 값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내부 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보정이 이루어질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공지사항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 외의 경우에는 이미 결산된 보고서 데이터는 보정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