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 통합몰 도메인에 B, C, D 브랜드(총 3개)가 포함되어 있고,
A 통합몰로 각 브랜드의 회원가입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A 통합몰 기준으로 카카오싱크를 진행하여 B, C, D 각 브랜드 별로 카카오싱크 사용 가능 유무와
비즈즈앱은 각 브랜드 채널별로 연동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A 통합몰 도메인에 B, C, D 브랜드(총 3개)가 포함되어 있고,
A 통합몰로 각 브랜드의 회원가입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A 통합몰 기준으로 카카오싱크를 진행하여 B, C, D 각 브랜드 별로 카카오싱크 사용 가능 유무와
비즈즈앱은 각 브랜드 채널별로 연동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각 브랜드별 회원 가입은 서비스측 회원 체계가 분리되어 있다는 말씀이신가요?
또한 서비스측 약관도 서로 다른가요?
안녕하세요.
이해를 돕기 위해 사이트 링크 첨부드립니다.
통합몰에 각 브랜드를 운영하며, 브랜드의 회원 체계(회원 가입)은 통합되어 있습니다.
→ 서비스 약관 동일
1개의 통합몰 약관 기준으로 각 브랜드의 싱크가 가능한지,
현재 브랜드는 개별 카카오톡 비즈니스 채널을 갖고 있는데, 각 채널별로 비즈앱 연동이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통합된 회원 체계에 브랜드 별로 카카오싱크 사용한다는 것을 잘 이해하지 못하였는데요
서비스의 카카오 로그인을 브랜드 별로 따로 하시겠다는 말씀이신가요?
안녕하세요.
회원 체계 오인지로 혼선을 드렸습니다.
죄송합니다.
내용 확인 후 추가 문의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