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앱 문의드립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비즈앱 삭제시 복구 방법이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비즈앱 삭제후에도 카카오싱크 연결은 이상이 없나요?
      카카오싱크가 잘 연결되어있다면 혹시 비즈앱 삭제가 아닌걸까요?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쉽지만 삭제한 앱은 복구할 수 없습니다.

비즈앱 삭제후에도 카카오싱크 연결은 이상이 없나요?

앱이 삭제된 경우 카카오 로그인(싱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아직 로그인 기능이 동작하시는 경우, 해당 서비스에서 사용하시는 앱 키가 삭제된 앱의 것이 아닌것을 의미 하는데요
확인을 위해 서비스 URL 부탁 드립니다.

https://dibala.kr/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공해 주신 사이트에서 사용된 앱은 삭제되지 않았습니다.

만약 이 앱의 삭제를 위해 문의 주신 경우라면
앱 삭제시 카카오 로그인 및 해당 앱과 관련한 모든 API는 사용 불가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