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로그인 에러 문의드립니다

문의 시, 사용하시는 SDK 버전 정보와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모바일에서 크롬 사파리 모두 시도해보았는데 404 에러가 나온다고 하셨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말씀만으로 어떤 상황인지 알기 어려운데요
오류 재현이 가능한 URL 또는 오류 내용 부탁드립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앱 ID : 845746

https://thetung.kr/member/login.html?noMemberOrder&returnUrl=%2Fmyshop%2Forder%2Flist.html

위 링크에서 카카오톡 로그인하기 버튼을 누르면 404에러가 나온다고 합니다.
이런 오류가 발생한 적이 없는데 한 분께 연락이 와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x

안녕하세요.

해당 오류는 정상적인 카카오 로그인 이후 서비스측 URL에서 발생한 오류로 보입니다.
404 오류 발생 시, 브라우저의 URL 확인 부탁드립니다.

브라우저의 URL 확인이라면 어떤걸 말씀하시는걸까요??
모바일 크롬,사파리,네이버앱 세 군데 모두 404오류가 발생한다고 하셨습니다

404 Not Found 영역을 터치하여 URL 복사하기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 이미지에 표시된 도메인은 m.thetung.kr 입니다. 서비스측 특정 주소에서 404오류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첨부 이미지는 카카오톡 인앱브라우저로 채널 메시지로 부터 브라우저가 표시되는 경우 위와 같은 이미지의 레이아웃으로 표시 됩니다.

사용자가 전달 받은 채널 메시지에 사용된 링크 또한 같이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