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채팅 상담 접속 문의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채팅 url로 접속 시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시작합니다” 화면이 뜨면서 채팅창이 열리게 되는데,
간헐적으로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화면이 뜨며 연결이 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테스트 환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 노트북(LG그램/윈도우)
  • 접속시간 2/8 12:19

테스트 경로

5:5 정도로 빈번하게 접속이 원활하지 않다는 화면이 나오면서 연결이 되지 않는데, 현재 관련한 이슈가 있는건지 여부와 해당 화면이 뜨는 원인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알려주신 경로로 확인해보니 비즈메시지 상담톡 문제군요.

데브톡에서는 디벨로퍼스 관련 설정과 API 를 안내하는터라 비즈메시지 시스템의 로그는 열람할 권한이 없는데요.

계약하신 딜러사에 먼저 문의 부탁드리며,
대응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채널 비즈메시지 고객센터에 한번 문의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상담톡 | kakao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