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 호스팅 사: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안녕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어요.
독립몰에서 호스팅사를 카페24로 이전할 예정인데요.
카카오싱크를 신청하려고 했더니
이런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
카카오싱크 사용을 위해 선택하신 앱의
카카오 로그인 보안 기능(Client Secret)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카카오 디벨로퍼스>카카오로그인>보안 메뉴에서
Client Secret 코드를 삭제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1 기존의 보안코드를 그냥 삭제하면 될까요?
2 그리고 아직 이전을 하지 않고 데이터 이전 진행중인데
미리 앱을 이전할 쇼핑몰에 연결해도 될까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