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인화 메시지 발송 후에 메시지 내부의 쿠폰 등의 버튼 클릭 여부를 추적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몇명이 클릭했는지의 통계 정보 뿐만 아니라 전화번호 등의 유저 식별자를 통해서 메시지 전송 대상 별 클릭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 사업자명: 엔에이치엔데이터
- APP 이름(ID): 다이티(947227)
- 문의 내용: 개인화 메시지 전환 추적 가능 여부
안녕하세요.
개인화 메시지 발송 후에 메시지 내부의 쿠폰 등의 버튼 클릭 여부를 추적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몇명이 클릭했는지의 통계 정보 뿐만 아니라 전화번호 등의 유저 식별자를 통해서 메시지 전송 대상 별 클릭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Open API 담당자입니다.
개인화 메시지 발송 후
모먼트 관리자센터 > 대시보드 > 소재 메뉴에서 ‘소재 지표: 메시지 지표’ 추가하시면
소재 구성 요소별 클릭수 확인 가능하십니다.
다만, 유저 식별자 기준의 리포트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Open API 담당자입니다.
예 맞습니다.
메시지 내 특정 요소를 클릭하지 않은 대상(수신 전화번호)를 선별해서 제공되지 않습니다.